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시경주원] 130428 오랜만에 경줜 플짤 끓이네요ㅋㅋㅋㅋㅋ


 



이 부분의 씹덕 포인트

- 얼음 맞추고 세상을 다 가진듯 기뻐하다가 행복해~하며 발동동거리는 줜이 꺄ㅠㅠㅠㅠㅠㅠ
- 맞추고 얼떨떨해하는 주원이 뒤에서 벙쪄있다가 줜이 엉덩이 치는 모다...!!! 분명 저 위치는 엉덩이긔!!!ㅋㅋㅋㅋㅋㅋㅋㅋ
- 주원이 먹는소리 듣자마자 대기타는 모다...ㄷㄷㄷㄷㄷ
- 한달음에 뛰쳐나와서 주원이 뚫어지게 보는거....헐...집착돋는데 설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포옹으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
- 주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토하구! 와~~ 잔망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경줜은 크고 작게 떡밥을 터뜨리며 나를 여러모로 햄볶게 했쥐만... 피곤하고 귀차니즘 쩔어서
아무것도 안하다가.... 오랜만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제발 오래오래 해먹어요 엉엉ㅠㅠㅠㅠ


티피를 아직 못 구해서 캡쳐 화질도 구리다...힝..



시장에서



무슨 얘기를 했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다 웃는 거 빙구같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같이 아침도 했는데... 편집 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길게 좀 보여주지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목원에서 비주얼 터지긔






만족 못하는 호모녀의 만행....


해지니횽 미아눼요;ㅁ;...껄껄





+)
시경주원 아만자님들.. 시경주원 홈 칠반주가 카페로 옮겨 열었습니다

http://cafe.naver.com/kyungjoowon/

 외롭게 핥지말고 모여서 짧고 굵게 놀고 지옥갑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