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아니ㅋㅋㅋㅋㅋㅋㅋ아니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ㄴ(이공글이라서 자음처리했...죄 죄송해요..ㅠㅠㅠ)님 블로그 갔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눈으로 보고도 믿지 못해서

직접 사이트를 찾아가서 실제로 해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어떻게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경줜러들이 부르짖는 공수관계가 미친 싱크로로 나타남도 나타남이거니와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이 이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이 이어진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인하는 곳은 여기

http://kr.shindanmaker.com/2194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지금 너무너무 행복해...
이렇게 쓸데없고 비뚤린 욕망에 행복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눙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 매일 바뀐다니까 내일 또 해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진짜 저 레전드 데이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닝님 블로그 이벤트도 당첨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저는

레바나 은/는 71% 수입니다.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은 모텔에서 미친듯이 하는 것입니다.
 

네..
 






그외................ 아 웃음 참고있어서 죽을것같아.................









양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