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화이트데이! 주원이 트위터 캡챠ㅋㅋ





성시경봇 같이 캡쳐한 이유는 그냥 위에 있으니까 같이 하고 싶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탕...? 그게 뭐예요?ㄱ-








날씨 좋구나~~~~~~~~~ 그래 준원찡.. 날씨는 좋아...


근데.. 난 일하잖아?? 만날 사람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주원아 이거 레알 네 폰 폰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글동글하고 하트 데코 돼있는 이 폰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취향마저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쓰자마자 또 짹짹대는군

 







 

목베개에 헤드폰.. 낑겨쓸 수 있는 건 다 얹은 느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