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성시경 주원 1박2일 개편에서 살아남으면



만약 성시경 주원 둘이 안나가고 둘이 딱 붙어서 이번에 살아 남아만 준다면

전 앞으로 쉬지않고 미친듯이 플짤을 찌고 목록형 플레이어를 만들고 덕질을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줜의 영향력을 무럭무럭 살찌울테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둘이 매력터지고 재밌는지 같은 취향의 사람들을 모조리 끌어모으겠단 각오로...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채로 1박2일 흥하라고 기도 좀 해주세요~하고 사주랑 타로점이라도 무료고 봐주고 그럴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을 조금이라도 더 오래 볼 수만 있다면 내가 못할 게 뭐있나 그런 심정이다 지금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탱도 나가지마요.. 종면찡도.. 나댐이형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멤버 일곱 조합이 가장 훈훈하고 즐거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줜 둘 중에 하나라도 나가면 이 블로그도... 헤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