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131220 마녀사냥 성시경에게 소두는 무조건



머리 작은 사람을 만나면 항상 주원이를 연상하는 모다ㅋㅋㅋㅋㅋㅋㅋ
 



곽기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여 언니 이쁜데.. 머리도 안큰데..



 



호빗 보러갔는데 극장광고...
어빠 허즁이랑 씨에프 찍었더라...
울적하다... 1박은 2년가까이했어도 시경주원 케미를 우리밖에 안알아봤는데

흡.. 허즁이랑은 케미 솔직히 그닥..
어빠 주원이랑 나란히 있으면 케미가 쩌니까 둘 다 되게 존잘남으로 보이는데
허즁이랑 붙여놓으니까 둘 다 오징어같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