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131214 컬투쇼에서 또 성시경남덕 인증하는 주원



항상 같은얘기지만 들어도 들어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짤이 없으니 하드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순대로 서는데 손은 왜 잡냐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이런 그림.


둘만의 세상





옆사람 시계를 볼 때의 바람직한 모션



손을 꼬옥 그러쥐고 허리를 굽혀서 보도록 합니다











손에 쥔 것까지 뺏어서 옷매무새 정리해주는 야무진 주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원아 오빠가 해냈어.gif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