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포춘에이드에 올라온 주원이 차트/주원이 트윗




야 오늘 겁나 바쁘다-_-;;;; 포스팅 하나를 못하긔...... ;;;;; 시간이 안나서..

와중에도 굳이 올리는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말이긔
이걸 발견했긔

제가 메일로 오는 포춘에이드 데일리 운세서비스를 받고 반값이나 공짜 메뉴 종종 이용하는 편이라
포춘에이드 메인 볼 일이 많은데







오-_- 언제 올려주나 올려주나 두고보던 주원이가 드디어 업뎃됐음;;;;;; 올려달라고 요전번에 내가 직접 댓글달기까지 했음.



그런데





아... 네...;;;;;;;;;;;;



사실 그동안 올려달라고 했던 이유는 단 한가지인데ㅠㅠㅠㅠ

준원이가 출생시간에 따라 사수 달이냐 염소 달이냐 갈리기 때문에
스텔라가 간명하면 생시추정 나름 해서 달의 별자리를 언급하지 않을까 궁금해서였음.

그냥 아주 얘길 쏙 뺐네요. 태양별자리 얘기나 보려고 그런 건 아닌뎅...쯧.


사실 외행성 써서 풀이하는 것 자체가 걍 재미로 보자는 얘기긴 함.




*  *



그리고! 그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원 브라운관데뷔 천일 축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야 어매퉁 트윗에서마저 나노개그;;;;;;;;;;;; 소름돋아;;;;;;;;;;;;;;;;;



주원이 새 프사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상큼돋고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