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1박2일] 120311 첫번째여행 기상 시경주원



오랜만에 목록형 플레이어 만들려다가 춥고 귀찮아서ㅠㅠ 오늘은 gg치고 첫번째여행편 훑어보는데
모다가 주원이를 발로ㅋㅋㅋㅋㅋㅋ 깨우는 거 아니겠음?


떡밥이 고픈 나는 플짤을 쪄 옴ㅇㅇ

아 근데.. 진짜 못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현오빠야 본인 노래니까 안무가 나오지만 모다 저 저 춤추는 거 봐 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주원이도 ㅁ...못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바야흐로 첫번째여행이 모든것의 시작이네영...
성쉐프 문조수도, 시경vs주원도, 경줜 자석설ㅋㅋㅋㅋㅋ의 시작도 전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래는 덤


50만장 팔았던 아이돌ㅋㅋㅋ 차씨가 진행했던 대학가요제 캡챠..!
그때도 발라드 황태자였던 모다ㅋㅋㅋㅋ





와 근데 이 때 모다....





미모가.. 미모가 전지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인쉬먀...





돌아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