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어제 종신옹 트위터 핡핡핡ㅠㅠㅠㅠㅠㅠ







모다ver. 내일 할 일!!!! 드디어 녹음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달이면 음원 지를 수 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막 설레어 대박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ㅋㅋㅋㅋㅋ





편안후줄그레해보이는 느낌... 좋당
ㅠㅠ





캡쳐하다보니 주원이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원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부터 내 꼭 호청자 해주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마어마하게 해주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건 저번건데 귀여우니까 또 캡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탭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성시경봇님이 리트윗해주신 내 트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랑쉬먀?!ㅋㅋㅋㅋㅋㅋㅋ





모다는 크고 아름다워...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