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시경주원] 130106 깨알같은 경줜과 좀비게임ㅋㅋㅋㅋ




수그니횽 가만보면 진짜 주원이 예뻐서 끔뻑 죽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옷 주고 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복했는데 그런거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또물엌ㅋㅋㅋㅋㅋㅋ




개판 난장판이 된 좀비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 워셔가 필요한 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탱횽이 나댐이횽을 잡아 ㅈ치는ㅋㅋㅋㅋㅋ와중에 태현찡 가운데 두고 시경주원은 주원아 이거 너야? 형이야?
'너 거기있고 나 여기있지'야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왕의남자를 찍고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시경주원 분자는 아주 깨알 콩고물가루같은 떡밥도 감사히 받습니다...ㅠㅠㅠㅠㅠㅠ니예니예



방송에서 좀처럼 보기드문 성시경 민낯이 나왔다





안경썼을때랑은 또 다른 늬낌적인 늬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같으면 와 졸못 성시경은 안경 이식해야해ㅇㅇ 이랬을지도 모르는데 정붙이고보니까 잘생겨보여(.....)
덕심이란 참........;;;






모다좀비와 막내좀비 손 붙잡고 잉간사냥 준비중







어기적 어기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등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그니횽을 놓친 주원이의 본능적 앙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본능에 충실한 좀비 추가요




어익후 모다햏




어익후




어익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은 깨알도 놓치지 않겠다







하악





하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요한 사실





두사람은 또 한이불을 덮고 잤습니다+_+_+



으껄껄껄껄






긴장풀고있다가 깜놀한 주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도리도리도리





도리도리도리도리도리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