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시경주원] 120603 내방에 벌~ 왕벌이쪄ㅠㅠㅠㅠ



시경주원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전설의 떡밥 중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 무서워해ㅠㅠㅠㅠㅠㅠㅠ아오 씹덕터져 구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헌데 주원이 요때는 뭔가..슬림하다?! 저때는 몰랐는데 지금와서 보니 요즘 다시 약~간 통통해진둡
...그래도 나보다 훨 날씬해...ㅠ 아무튼 모다햏, 듬직하긔ㅠㅠㅠㅠㅠ 좋아요bbbb


코끼리코에서 헤매다 비보잉하는 주원이/새삼 커다란 성시경(재생-클릭)


주원이 코끼리코도 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보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경횽 게임할땐 뜬금없이 그 거대함에 새삼 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꼐헿








근데 궁금한 게 요 두사람 키가 커서 사이드에 서다보니까 어쩌다 붙어서있는걸까?
오프닝이나 클로징때는 그렇겠지만 보면 중간중간 딴 거 할적에도 서있을 땐 많이 붙어있쉬먀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