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형들이 보고픈 주원이















1박2일할때 주원이의 처음 여행과 마지막여행 단체사진ㅎㅎㅎㅎㅎㅎㅎㅎ

나도 늘 그리워 주원아..ㅠㅠㅠㅠㅠㅠ


  

노다메칸타빌레 리메이크판 치아키센빠이 역 제의받았다고 기사났던데 기사가 났다는 건....음.

안봐서 모르겠지만 냉미남 역이라던데 마준이 생각하면, 또 주원이 연기력 생각하면 잘 할 것 같기도 하고
.....근데 왜 일드 리메이크는 자꾸 하는지 모르겠다 한국에도 흥행할 수 있는 신선한 아이디어 가진 작가들이 정말 많을텐데.
거기다 일드는 특유의 왈본정서때문에 나름의 재미가 있는건데 그걸 자꾸 우리식으로 바꾸려 들면...;;;;


그리고.... 대체 언제적 노다메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