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131228 송년특집 유희열의스케치북 성시경




쏠로남 특집에 두사람뿌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울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터지는 토크



 

 

이 날 옷을 완전예쁘게 입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뜩이나 노래하는 모다는 완전 남신같은데 ....
진짜 이 날 두사람무대 보면서 모다한테 충성서약이라도 하고 싶더라;;;; 와 진짜 우주최고미남으로 보여;;;;;;;;











기럭지ㅠㅠㅠㅠㅠ




 





 











콕!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