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내가 모다수니일리 엄써



난 내가 모다수니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사진 보면서 햐 성시경 잘생겼다 이러고 있는 나를 발견할때마다 참 답없는 모다수니가 된 것 같아 걱정이다...........;;;;


심지어 경줜핥으면서 알게된 모다팬분들조차도 '성시경이 내 취향이다' 하시지 
잘생겼다....라고는 안하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모다 까덕이신 분들은 신창들보다 더 격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분들이 뭘 갖다 걸친거냐며 다들 경악+비웃는 와중에도 오 잘생겼다 라고 반응하다니 나는 아무래도 문제가 좀 있다






물론 나도 사람이라







이딴 것에다까지 잘생겼다고는 안함ㅇㅇㅇㅇㅇㅇ









왜져 왜 모다는 시절마다 갭이 이렇게 큰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학생 누구세요











싱글즈는 사랑입니다...





수트도 완전 사랑함여








참 부뉘기는 독보적인데ㅜㅜㅜㅜ
















모다의 매력에 눈을 너무 늦게 떠쪄....;ㅅ;...

일박 시청률...ㅠㅠㅠㅠ 오늘내일 하는상황일거가틍데...흡;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