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주원 노래 플레이어.swf (140104갱신)




주원 노래 플레이어.swf


 


주원 플레이어인데 성시경이 간간이 등장한다는 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연기대상 내가만일 업뎃...과 더불어

하 드디어ㅋㅋㅋㅋ드디어 
내가만일이 아닌 다른노래가 생겼습니다 생겼단 말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104 어송포유 나비효과 추가했습니다 절절하고 달달하고...녹아내리겄네요 녹아내려ㅠㅠ 

*  *  *
 

11.16 어제 유스케 내가만일 추가했습니다.
혈옹 너무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사랑스러워...잘생겼다.....


10.06 1박2일 몰라요, 
굿닥터에서 내가 만일 부르는 장면 추가했습니다.. 시온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라요는 도저히 내 애정이 모다를 편집해내게 허락하질 않...아...ㅋㅋㅋㅋㅋㅋ



하... 다시봐도 유치원에서 애기들이랑 노래하는 건 프리즈시절의 관록이 엿보임..............;_; 으흡




주원쨔응..ㅠ





공홈의 순기능.jpg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