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시경주원] 130623 1박2일 가로수길 데이트 경줜.. 그리고.....





가로수길 데이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훈훈한 성시경 주원 ㅠㅠㅠㅠ햐우..
 






네?? 뭐죠 왜죠... 
둘이 잘 걷고 잘 먹고 커피 하나에 빨대 두개 꼽고 다니고, 후기로는 악세서리 구경도 하고 맞댐배까지 했다더만
데이트 잘해노코 말은 어색? 어색은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어색해하는 목소리와 손짓?ㅋㅋㅋㅋ
주너니나 모다나 둘이 어색하기보다 일박에서 온스타일st 하는게 어색한거겠져 정황상 그렇곸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망붕포... 모다가 젊은이 아니라고 빼는 순간부터 
이거슨 마치 무리에서 은근은근 썸타는 둘 그래 노네 둘이 가서 연애질이나 실컷 하고 와라~ 하고 멍석깔아줬더니만 
어머 우리 그런 거 아냐~ 하고 빼는 잉간들과 다를 게 무어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과연 다른 방송에서 계희연기 계희드립 치곤 하던 능글거리던 모다 맞아요...?
수상하리만치 의식하네...?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다 말하는데 모다 얼굴 뚫어져라 쳐다보다가 "커피는 해진이형이지.."하는데 동조하는 주원이.. 
근데 주너나... 목소리가 튀어.. 
주원아 목 메니? 수박 먹으면서도 뭔가 목이...답답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주원이 모자쓰는데 성시경 "모자가 커" 하고 놀래는 와중 피디님ㅋㅋㅋㅋㅋ "이뻐요 여자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옄ㅋㅋㅋ잨ㅋㅋㅋ친ㅋㅋㅋㅋㅋ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디님 뭘 좀 아시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둘은 참 예쁘더라...ㅠㅠㅠㅠ







이 다정한 손길.... 뭐요..? 뭐 오글거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생엔 여자랑 올께요 하면서 씨익 웃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오빠 이번생엔 주원이랑만...다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유명한 한강명물, 고수부지에 서식하는 자유로운 영혼  재생-클릭






아 나 이 보헤미안 좋은데 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데 꼴뵈기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은데... 정들어서 보내기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보고싶다... 꽃샘추위랑 성변호사 성쉐프 성충이보다 더 임팩트있어 더 좋아 더 이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너니 아침 복불복 무대에 흥에 겨운 아저씨들 난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생-클릭


이수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너니 휘적 휘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