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경주원

우는 주원은 사랑입니다♡ + 더불어 고스트 피켓팅이고 뭐고




그 옛날적 투빅 뮤비 움짤찐 걸 블로그에 안올렸었그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헌컨대 주원은 우는 모습이 가장 완벽한 씹덕체입니다..........햐우ㅠㅠㅠ








+)



12월에 생일이 있는 나님에게 주원 영접을 셀프 생일선물로 줘볼까 생각이 있었는데

고스트 공연일정 표때문에 불안해져서 지금 모든 의욕을 다 잃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최악의 시나리오로 설레발치고 있는거였음 좋겠다ㅠㅠ

공연이 3주연속 금요일이라니... 토요일에도 있다니...ㅠㅠㅠㅠㅠ 뭐임... 이거뭐임.......

그 두번 1박2일 녹화 빠지는거라고 생각해봐도 그럼 주원이가 장장 한달동안 일박에 안나오는건데;;;;;;;;;;;; 말이돼...?

이건 주너니 하차나..... 아니면.......ㅠㅠㅠㅠㅠㅠ 아니면 일박이....폐....ㅈ.....

현실적으로 대응책이 없는 와중에 폐지일리는 없고 멤버 물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


아니 애초에 누구땜에 꼬박꼬박 본방사수해가며 보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 일박으로 입덕한데다가..

하 내가 줜수니만 된거라면 상관없겠는데 모다수니에 경줜 케미 핥핥에 떡밥에...ㅠㅠㅠㅠㅠㅠㅠ 일상불가쉬먀...

진짜 일박에서 오래 보고 싶었는데.... 2년도 못채우게 된다면 이건 너무 짧다.... 서운해... 서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뭐라도 확실하게 알 수 있었으면 좋겠다. 겁나 우울해져써...
 
제발 누가 연말에 주말마다 공연에 다들 이거저거 바빠서 그냥 1박2일 녹화날이 바뀌는 것뿐이라고 말 좀 해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무 불안불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