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f

[1박2일] 120520 이마아아아아~~~.swf



는 보습력게임 공식 구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기 에이스 이수근 김종민 뒤에 몸쓰는 게임 에이스들 시경주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발라는 머리쓰는 게임도 단연 에이스이다만... 넘치는 승부력 하며..ㄷㄷㄷ 성발라 대체 못하는 게임이 뭐요?ㅠㅠㅠㅠ


+

첨에 팀 나눌 때 간지럼참기


발레리노의 풋워킹을 선보이는 주원이



뒤에 엄탱 손...!!!! 어디로 들어가는거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 오래 탄 주원이는 멀미를 하게되오



..실..신...




수근이횽 토닥토닥ㅠ